로고

(사)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admin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우리 안의 성령의 불씨가 이 나라와 민족 더 나아가 세계 열방에 퍼져가는 큰 꿈을 함께 이루어 갑시다!

    언론보도

    우리 안의 성령의 불씨가 이 나라와 민족 더 나아가 세계 열방에 퍼져가는 큰 꿈을 함께 이루어 갑시다!

    [국민일보] “침체된 한국교회에 성장 한계 뛰어넘는 제3 성령운동 일으켜야”

    페이지 정보

    본문


     

    “침체된 한국교회에 성장 한계 뛰어넘는 제3 성령운동 일으켜야”

    세기총, 내달 9일 부천 솔로몬교회서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지난달 주한 튀르키예 대사에 지진 구호 헌금 전달

    입력 : 2023-03-14 13:52/수정 : 2023-03-15 10:12

    •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홍재철 대표총재(왼쪽 세번째)와 이건호 대표회장(왼쪽)이 지난달 15일 주한 튀르키예 무랏 타메르 대사에게 지진 구호 헌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세기총, 대표총재 홍재철 목사·대표회장 이건호 목사)는 다음 달 9일 오후3시 경기 부천시 오정구 고강로 솔로몬교회(홍성익 목사)에서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세기총은 한국교회와 교단, 선교단체의 단체 가입과 부활절 연합예배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슬로건은 ‘침체된 한국교회에 성장의 한계를 뛰어넘는 제3의 성령운동을 일으켜야 한다’이다.

    이 단체 대표총재 홍재철 목사는 “마지막 시대에 우리를 혼미케 하는 세속주의, 종교다원주의, 혼합주의 같은 사단의 고리를 끊고 신본주의로 돌아와야한다”고 강조했다.

    홍 목사는 “이번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는 오직 하나님, 오직 예수님, 오직 성령님만을 외치며 성장의 한계를 깨뜨리는 위대한 부흥운동을 시작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부활절 연합예배의 취지를 설명했다.

    세기총은 2011년 1월 창립한 한국교회아 흩어져 있는 세계 한인 교회들의 연합단체다.

    2015년 10월 문화관광부에서 사단법인 인가를 받았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를 비롯 19개 교단과 단체들이 다양한 부흥회 및 전도집회, 성명 등을 발표하고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